안마방종업원 성폭행범 검거 인천일보


명지전문대 박중현 전 교수가 제자들을 자신이 개조한 안마방으로 불러들여 성추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공식 사과했다. 경찰은 이번 성추행 고발 사건을 전후해 박중현 전 교수에 대한 내사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중현 전 교수는 4일 명지전문대학교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저의 불미스러운 언행 때문에 말로 할 수 없는 분노와 고통으로 힘들어하고 있을 학생들에게 진정으로 사과하고 용서를 빌겠다"라며 사과의 글을 게재했다. 25일 시사프로그램 ‘현장 21’에서는 연예사병들의 군 복무 실태를 폭로한 ‘연예병사들의 화려한 외출’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21일 강원도 춘천에서 위문 공연을 마친 사병들이 군부대로 복귀하지 않고 술자리를 가진 후 심야에 마사지 업소를 찾는 모습이 방영됐다.


교제폭력을 경찰에 신고했다는 이유로 헤어진 연인을 살해한 30대 남성이 1일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금천경찰서는 이날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보복살인, 사체은닉, 폭행, 상해, 감금,... 30대 남성이 알지도 못하는 20대 여성을 무차별 폭행하고 CCTV 사각지대로 끌고 간 ‘부산 돌려차기’ 사건 항소심에서 가해자의 성범죄 혐의가 뒤늦게 드러났다. 3일 한 매체는 "상추는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오던 치과 여의사와 1~2년 전부터 정식으로 연인 관계를 시작했다"며 "두 사람은 깊은 믿음 속에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경찰관계자는 “카드사용내역만 확보했을 뿐 실제로 업소에 갔는지 성매매를 했는지에 대해서는 조사해봐야한다”고 일단 말을 아꼈다. 박한별과 세븐의 소속사측은 25일 방송이 나간 직후부터 26일 오전 9시 현재까지 전화를 받지 않는 등 어떤 대응도 하지 않고 있다.


경찰은 행정기관과의 합동단속을 통해 휴게텔과 안마시술소, 출장마사지 등 불법퇴폐업소에 대해 17일 현재까지 모두 32건을 적발 13건을 행정처분 하는 한편 이중 1명을 구속했다. “극심한 복통으로 인해 생리휴가를 사용한다고 하자 ‘여자들은 쉬고 싶을 때 생리 핑계대고 쉴 수 있어서 부럽다’면서 ‘쉬고 싶을 때 쉬지 못하는 남자들이 불쌍하다’고 눈치를 줬습니... 아시아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지난달 국회 건너편 위치한 모 빌딩 지하에서 약 200평 규모로 운영된 ‘C안마’를 단속해, 이용객들이 사용한 신용카드 전표 4천5백여 장을 확보했다. 경찰은 또 안마업소의 서류상 업주 A(39.여)씨와 종업원들을 불구속 입건했다. 앞서 SBS 시사고발 프로그램 ‘현장 21’은 지난 21일 지방 공연을 마친 국방부 홍보지원대 병사(연예사병)들이 춘천에서 유흥업소 밀집 지역의 안마방을 찾아간 사실을 보도했다.


하지만 과거 사건으로 팬들의 신뢰까지도 모두 잃어버린 탓에, 여전히 이미지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모양세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세븐이 제대하기 3일 전인 2014년 12월 24일엔 "박한별이 배우 정은우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 세븐과 박한별은 2014년 초에 연인 관계를 끝낸 것으로 알려졌다"라는 내용이 보도되면서, 12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왔던 박한별까지도 잃은 사실이 드러난 세븐. 남자친구 차사주고 용돈주고 먹여살리다가 빚져서 여기까지 오게됐다는 아가씨가 더 인간적여보입니다. (주)맵큐브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위 담당관은 의 방송을 언급하며 “홍보지원대원의 행동에 대해 국방부 감사관실에서 사실 관계 확인 등 철저히 조사하고 있다”며 “감사 결과와 규정에 따라 엄중히 조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논란이 거세자 국방부는 연예병사 운영제도에 대한 전면 재검토에 들어갔다. 국방부 위용섭 공보담당관(육군대령)은 “국방홍보지원대원(연예병사) 운영과 관련된 제도의 근본적인 사항까지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 나쁜친구의 엄마도 마찬가지로 똑같이 내아들이 나쁜친구 잘못사귀어서라고 생각한다는것은 모르실겁니다.


해당 방송이 전파를 탄 뒤 온라인 상에서는 연예사병들의 비난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특히 방송 말미에 실린 국방홍보원의 “아파서 마사지를 받으러 갔다”는 해명은 네티즌들의 공분을 자아냈다. 연예인인지 군인인지 신분이 정확치 않은 ‘연예병사 제도’에 대한 폐지 목소리도 높아졌다. 30여분 뒤 ‘서비스’를 받을 수 없어 안마시술소를 나선 두 사람에게 취재진이 다가가자 이들은 카메라를 부수려는 등 폭력을 행사했고 음주사실까지 부인했다.


‘SM 잔혹사’ 되풀이되는 계약 분쟁, 문제는… ‘인기 아이돌 그룹 3명, 소속사와 계약 분쟁’ 어딘가 기시감이 느껴지는 이 헤드라인. 거기다 소속사가 SM엔터테인먼트라(이하 SM)면 더 확실해지는 이야기인데요. 또 터져 나온 SM과 소속 아티스트 3명과의 계약 분쟁이 뜨거운 논란에 섰습니다.


뉴스크라이브코리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울동네 댓똥방이랑 메시지방 많은데 .울 독서실 옆에도 있궁..뒤에두 있궁.. 댓글들도 그렇고 유튜버들도 그렇고 그럼 한국에서는 남자들이 안마방을 가는게 자연스러운 일이라 제가 받아들여야 된다는거네요.. 송파서는 업주 김씨 등 7명을 성매매특별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은 일본인 관광객을 A안마방과 같은 업소들에 연결시켜 주는 여행 가이드나 택시기사 등 ‘중간 브로커’가 있을 것으로 보고, 일본과 한국을 연결하는 성매매 루트를 집중적으로 밝혀낸다는 계획 아래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불법 성매매업소를 단속하기 위해 해당 영업장의 건물주에게 이행강제금을 부과하는 등 행정처분으로 대응한다고 14일 밝혔다.


허웅은 아버지 허재가 '홈즈'에 출연해 발품을 판 모습을 봤냐는 질문에 "시즌 중이라 아버지 출연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아버지는 집에 대해서 아예 관심이 없는 분이다. 제가 더 잘 본다"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 이하 '홈즈')에서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하지만 직원들은 업무시간에 마음 편히 거기에 누워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느냐는 반응이다. 특히, 안마방을 일과 시간 중에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소속 공무원들 사이에서조차 뒷말이 나오고 있다. 아가씨가 옷을 벗으려고 하는 사이 취재진은 신분을 밝히며 인터뷰에 응할 것을 요청했다.


A씨는 위치추적기 어플로 남편이 어디 있는지 확인해야 안심이 되는 상황이 됐고, 남편은 의부증이라며 되려 A씨에게 화를 냈다. 그로 인해 여러 파장이 생겼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지금 이 순간까지 깊이 반성하고 사죄하는 마음입니다. 이 모든 사실은 3년 전 당시 국방부가 정확한 증거를 가지고 한달 여 조사한 결과, 안마방 출입 논란에 있어 ‘근무지 이탈 및 군 품위 훼손’외에 다른 혐의가 없음을 밝혔습니다. 저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 그런 나쁜 행동은 절대 하지 않았고, 그럴 의도조차 없었습니다.

서울오피 오피스타 오피러브 오피스타 부천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